분양가 상한제

분양가 상한제란

제목없음_1.png

 

 

분양가 상한제는 아파트의 판매 가격에 상한을 설정하는 시스템입니다. 주택 가격을 안정시키기 위해 주택이 매각될 때, 판매 전에 가격은 주택 회사의 이익과 건설 현장의 이익을 기준으로 계산되며, 판매 가격은 그 가격 이하에만 설정되었습니다. 그 나라의 계약자에 "설정한 가격을 초과 집을 팔 수 없습니다!"라고 뿐입니다. 라고 하는 것입니다.

자유 세일 뚜껑은 1989년에 처음으로 구현되었습니다. 당시 공공 주택의 아파트에만 적용되는 '사전 판매 비용 연동 시스템"의 이름으로 구현되어있었습니다. 1990 년대 후반에 주택 시장이 침체에 빠진 위한 시스템이 잠시 사라졌다 하지만 부동산 시장이 다시 가열한 후, 2007년 주택 가격을 안정시키기 위해 부활했다.

2007 년의 개정 주택법에 따르면 판매의 전제는 공영 주택 민간 주택 및 주택 단지에 적용되었지만, 그것은 공영 주택 이외로는 적용이 어려운 주지 파괴 불가능한 시스템이었습니다. 따라서 나는 이 법을 개인 주택에 적용하도록 수정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선행 판매 가격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정부 지정 건축비 (기본 건축비 + 건축비 추가 비용) + 주택 용지 비용 (땅값)


토지 가격도 정부에 의해 결정되므로 사전 판매 상한은 정부의 강력한 주택 가격 관리 정책으로 해석됩니다. 정부의 개입은 시장 경제를 왜곡하려면 너무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