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분양권 매매 팁

아파트 분양권 매매 팁

1. 실제 계약자와 금액을 확인
재판매 권리는 계약자와 이름을 변경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판매 전에 계약자가 실제 계약자인지 아닌지를 먼저 확인합니다. 일반적으로 주택 판매는 주택 소유자의 전화번호부 증명된 사본에 따라 식별할 수 있지만 경우 판매 계약에 지정된 계약자는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계약자가 계약자와 실제로 계약을 맺으면 계약자에 인증서를 요청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버리래 세로 계약은 대처가 어렵기 때문에 다루기가 어렵습니다.

 

상품의 재판매는 구매자와 판매자에 의한 판매 계약의 준비에서 시작됩니다. 매각 금액은 총 항목 매각 가격이 아니라 계약금 + 중간 지급 + 판매자가 지급 한 프리미엄의 합계입니다. 예를 들어, 지급이 4라운드 중 1개까지 진행된 경우 중간 도금의 계산은 첫 라운드까지 지급 된 금액입니다. 중개 수수료를 결정할 때 같은 금액이 계산됩니다. 판매 계약은 판매자, 구매자 공인 중개인, 은행, 계약자와 공유해야 합니다.

 

2. 개인 간 거래는 "실거래"선물 또는 공동 이름이 "서명됨"으로 보고됩니다
사전 판매 계약을 완료한 후 지역 자치 단체를 방문, "부동산 거래 계약 보고서"를 작성하여 신고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사전 판매권 판매 거래보고의 대상이 되기 때문에, 실제 거래 가격 신고는 필수입니다. 또한 교통성이 운영하는 지방 자치 단체의 부동산 거래 관리 시스템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는 실제 거래를 보고하는 것이 의무화되어 있으므로 부동산업자에게 전문가에게 맡기는 의무는 없습니다.

판매 및 판매 계약, 판매 계약 (난간 확장 및 유료 옵션 계약을 포함) 및 ID 카드에 관련 문서가 필요합니다. 한편, 공동 이름을 붙이거나 붙이거나 하면 · 군과 구청 관련 부서는 "검인"표를 가져옵니다. 버리래 세로 계약자가 은행 대출을 하고 있다면, 그 또는 그녀는 대출이 이루어졌다. 은행 지점을 방문하여 대출 승계 또는 환급을 진행합니다.

 

3. 계약자 (아래도급 업체)에 의한 판매 계약의 명칭 변경에 관한 서류
버리래 세로 계약의 명칭 변경은 시행 회사 또는 계약자에 의해 시행되어야 합니다. 이름 변경에 필요한 사전 판매 계약의 서명은 건설에 참여하는 계약자, 계약자 및 신탁 회사의 표의 밑에 권리의 승계 계약에 서명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재판매 작업은 특정 요일에 이루어지므로 날짜를 확인하고 방문이 빨라집니다. 판매 계약 명의 변경 당일 처리되지 않은 경우, 구매자는 건설 회사 (표본 주택)을 방문하여 판매 계약의 변경을 받습니다.

 

4. 60일 이내에 판매자의 양도 소득세를 신고
판매자는 판매 일로부터 60 일 이내에 현지 세무서에 자본 이득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의무가 있습니다. 사전 판매권 이전 계약금의 프리미엄 (실거래가)와 중간 급여의 합계입니다. 취득 가격은 계약금과 보험료를 제외한 중간 지급 금액의 합계입니다. 과세 표준은 양도 가격에서 취득 가격 및 필요한 비용 (에이전트 수수료)을 뺀 자본 이득 세율이 적용됩니다. 자본 이득 세율은 과세 기반에 따라 1년 미만의 단기 거래의 경우 50%, 2년 미만의 경우 40%, 2년 이상의 경우는 6~38%입니다.

 

5. 전체 판매권 및 값 낮춘 계약의 불법 판매에 유혹되지 마세요!
판매 권한의 매각을 다룰 때는 아파트 매각권의 매각을 초대하고 있다 전문가를 피하는 것이 좋다. 대부분 카페는 정기적 구매자에게 프리미엄을 제공하고, 구매와 비용을 추가하여 판매 되돌립니다. 특히 판매 이전 권리의 판매 금지 기간에도 과열된 구독 시장을 통한 판매 이전 권리의 불법적인 구매를 촉진함으로써 실제 사용자는 손해를 보게 됩니다. 승자 협동조합은 사전 판매 표 가격을 불법으로 조작하거나 프리미엄을 확보하고 계약 기간 계약자와 계약하지 않고 계약을 방해하기 위하여 협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