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 상한제

분양가 상한제 적용지역

분양가 상한제 적용지역

사전 판매 한도는 10월부터입니다. 10 월에 사전 판매 한도는 서울 강남을 포함한 31개의 투기 과열 지역에 적용됩니다. 사전 판매 한도는 신도시와 같은 공공 주택에 적용되었지만 및 재개발과 같은 개인 주택은 지정하기가 어렵습니다. 결과적으로 정부는 개선 계획을 발표하고 크게 완화했다. 사전 판매 한도에 적용되는 조건이 크게 완화되었습니다.


필수 요구 사항 개선

현행 주택법에 따라, 개인 주택의 판매 가격에 대한 상한선을 적용하는 필수 요건은 주택 가격 상승률이 지난 3개월 동안 인플레이션율을 초과한 경우에만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국토 교통부는 이 개정을 통해 예비 판매 한도를 투기장으로 적용하기 위한 전제 조건을 지정하였으며 경우 서울 25 개구부를 포함하여 31개 구역이 잠재적 판매에 적용된다 한도. 따라서 서울, 세종, 과천, 광명, 하남, 성남 분당구, 대구 수성구는 사전 판매 한도액에 포함됩니다.


국토교통부 관계자는 "7월 지표에 따르면 서울의 25개 지구 전체가 사전 판매 한도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상승 추세가 높은 과천과 분당으로

선택 요구 사항 개선

선택 요구 사항도 개선되었습니다. 필요한 요구 사항을 충족한 지역 중, 해당 지역의 평균 판매 가격 상승은 지난 1년간 인플레이션율의 두 배를 초과했습니다. 2 개월 동안 해당 지역에 공급된 주택의 평균 월간 경쟁률은 판매는 모두 5 대 1이었습니다. 전국 주택 규모 (85㎡)를 초과하거나 그 미만인 월평균 구독 경쟁률은 모두 10 : 1을 초과했으며 세 가지 추가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해야 했습니다. 작년 같은 기간 동안 주택 거래량이 20%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 개정안은 주택 판매 지역 (특별 및 대도시)에서 분양가를 적극적으로 적용하기 위해 주택 공급 규칙에 가입할 수 있는 지역인 분양가 인상률을 사용하도록 개정되었습니다. 비율을 증가시키십시오. 그것은. 주택 건축 면적은 지구보다 넓은 도시, 대도시, 도시, 지방 등의 행정 구역을 말합니다. 국토부 관계자는 "우리는 판매량이 부족할 때 종종 개선했다"고 말했다. "세 가지 옵션 중 나머지 두 개는 같이 유지됩니다.